Friday, November 3, 2017

[제품리뷰] 드레스룸 맞춤형 저렴이의 최장자 수쿠퍼니텍


작은방 하나를 드레스룸으로 꾸밀려다보니 이래저래 많은 고민을 했다. 시중에 많은 메이커제품들로 설치를 해도 됐고 저렴하게 인터넷에서 골라서 할려고도 해봤는데 이래저래 가격 때문에 많은 고민을 한 것은 사실!!

그러다가 친구가 추천한 '수쿠퍼니텍' 을 찾아보니 오잉? 고객들 평이 생각보다 좋길래 나도 이래저래 조사를 해봤다.

신기한게 전화는 안하고 문자 문의만 한다는 점, 문자 회신이 하루이틀 걸린다는 점 이다. ㅎㅎ 첨에는 첨단시대에 왜케 느리나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먼가 신기했음.

그리고 우리집 방에 맞게 대충 그림 그려드렸는데...


이렇게 발로 그려서 드렸는데 ㅠㅠ(사실 손으로 그린건 안비밀..)

이렇게 이쁘게 회신이 왔다.

ㅋㅋㅋ 그리고 다시한번 가격에 놀람...
가격 공개해도 되나 싶은데 할인된 가격으로 주셔서 ... 맞춤형인데 아일랜드장까지 했는데 가격이 거의 깡패 수준임

너무싸서 놀랐지만 차분하게 대응했다.. 두근두근

그리고 2주뒤 약속된 시간에 기사님 오셔서 뚝딱뚝딱 작업해주심 ㅎㅎ
기사님 바쁘신지 ㅠ 말도 없이 혼자 열심히 하시고 붕~ 하고 가버리심 ㅋㅋ

그리고 결과물!!

두둥








우선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대 만족이다.

사실 퀄리티면에서는 조금 떨어지기는 한다. 마감처리라던가 표면에 먼가 묻었다던가 ㅠ (열심히 닦음ㅎㅎ)

그래도 이런가격에 이런 퀄리티의 맞춤형 드레스룸을 할 수 있다는 것은 가히 혁신!! 두둥

나중에 옷정리좀 되면 다시한번 리뷰해보겠다! ㅎㅎ

가격 깡패 수쿠퍼니텍 강추! >.<

No comments :

Post a Comment